'네이처 합류' 소희 "이젠 정규직, 실감 안나고 떨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걸그룹 네이처 소희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황진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장인' 소희가 걸그룹 네이처 멤버가 되어 무대 위에 다시 올랐다.

소희는 2016년 방영한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을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이후 프로젝트 그룹 C.I.V.A(씨아이브이에이)와 I.B.I(아이비아이) 멤버로 활동했고, 2017년에는 솔로 데뷔 앨범을 냈다. 지난 7월 전 소속사 뮤직웍스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소희는 n.CH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네이처 멤버로의 새 출발을 준비해왔다.

12일 오후 2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네이처의 컴백 쇼케이스에서 소희는 "그동안 프로젝트 그룹을 많이 했는데 '정규직'으로 네이처 멤버들과 함께하게 됐다. 실감이 안 나고 떨린다"며 미소 지었다.

이어 소희는 "어렵고 힘들었던 시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팬들에게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했다. 또, "그동안 프로젝트 그룹으로만 활동해서 걱정을 많이 하셨는데 네이처로는 평생 함께하려고 한다"며 "지금까지 못 보여드린 모습까지 다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소희의 합류로 변화를 맞은 네이처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NATURE WORLD: CODE A)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은 '마이 배드'(My Bad)라는 부제가 붙은 하우스 리듬의 EDM곡으로 "어머, 내가 잘나서 너무 미안해"라고 외치는 네이처의 활기찬 에너지가 돋보이는 '웁시'(OOPSIE)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