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황바울, 오늘 결혼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과 뮤지컬 배우 황바울이 9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황바울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과 뮤지컬 배우 황바울이 오늘(9일) 결혼한다.

간미연과 황바울은 오늘 서울의 한 교회에서 가족과 지인만 초청해 비공개로 예식을 치른다. 간미연과 황바울은 그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화보 촬영 당시 찍은 사진을 올리며 두근두근한 마음을 전한 바 있다.

황바울은 결혼식 당일인 이날 오전 간미연과 함께 찍은 웨딩 사진 한 장과 함께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행복하고 즐거운 오늘"이라고 썼다. 지난 2일에는 "얼마 남지 않은 결혼식. 믿기지 않지만 하나가 되기 위한 과정은 값지고 소중하다"라는 글을 남겼다. 간미연도 지난 5일과 지난달 28일 등 황바울과 같이 찍은 웨딩 화보를 올렸다.

간미연과 황바울은 오랜 기간 동료로 알고 지내다가 3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간미연은 1982년생, 황바울은 1985년생으로 간미연이 3살 연상이다. 간미연은 지난 9월 소속사를 통해 황바울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간미연과 황바울은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간미연은 지난달 22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교제 과정을 밝혔다. 알고 지낸 후 몇 년 만에 다시 만났을 때 황바울이 남자가 돼 있더라며, 황바울이 먼저 관심을 보여주니 마음이 움직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간미연은 독실한 기독교인인 황바울을 따라 개종했다고 전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황바울은 지난달 21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간미연과 동반 출연했다. 황바울은 요리 대결 전 깜짝 등장해 하나뿐인 이색 프러포즈를 펼쳤다.

간미연은 1997년 베이비복스로 데뷔해 '야야야', '겟 업'(Get Up), '킬러'(Killer), '와이'(Why), '인형', '배신', '나 어떡해', '우연', '고'(Go), '미씽 유'(Missing You) 등 다수 히트곡을 남겼다. 2006년에 정규 앨범 '리프레싱'(Refreshig)을 발표하고 솔로로 활동했고 '불량커플', '칼잡이 오수정' 등 OST에도 참여했다.

간미연은 2013년부터 '발칙한 로맨스', '아이 러브 유', '택시 안에서', '록키호러쇼', '킹아더' 등 공연을 통해 무대에 올랐다.

2006년 SBS '비바!프리즈'로 데뷔한 황바울은 EBS '모여라 딩동댕'의 올라로 유명하다. 2010년부터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달링', '총각네 야채가게', '당신만이', '사랑은 비를 타고', '하늘아', '그대와 영원히', '그남자 그여자', '연애플레이리스트', '라푼젤', '쉬어매드니스' 등 다양한 공연에서 활약한 뮤지컬 배우다.

(사진=황바울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사진=간미연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사진=황바울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