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넷마블, PC 연동 모바일 '마구M 리마스터'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NOCUTBIZ
넷마블이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의 컴패니언 앱 '마구M 리마스터'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앱마켓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컴패니언 앱은 게임 PC 버전 이용자의 데이터베이스를 연동해 PC 콘텐츠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PC 연동 앱이다.

'마구M 리마스터'에서는 PC버전과 연동된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팀 관리, 선수 강화, 선수 거래, 포스팅 시스템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C에서는 '마구마구 리마스터' 고유의 짜릿한 손맛을 느끼고, 모바일에서는 팀 육성의 모든 기능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포스팅 시스템은 '마구M 리마스터'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콘텐츠로 특정 시간마다 오픈 돼 고등급 선수 카드를 이용자들이 입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를 통해 평소 획득하기 어려웠던 고등급 선수 카드를 확보 할 수 있다

넷마블은 '마구M 리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초 접속 시 최대 블랙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장비 상자 1개'를 지급하고, 최대 15일간 출석하면 '300만 거니'와 함께 '7레벨 도전권'을 증정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