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서울시·키즈노트와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애경산업은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세계 손씻기의 날을 기념해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시, 키즈노트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 변화와 질병에 대한 사회적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위생관리의 첫 단계인 손씻기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어린이들의 올바른 손씻기 습관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질병관리본부가 권장하는 '30초 6단계 손씻기'에 맞춰 올바른 손씻기 방법을 안내한다. 특히 손씻는 30초 동안 거품이 분홍색에서 흰색으로 변하는 랩신의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를 활용해 어린이들에게 손씻기에 대한 즐거움을 전달한다.

또 오는 20일까지 키즈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세계 손씻기의 날,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어린이집‧유치원 300곳, 학부모 1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애경산업 랩신 V3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1만개를 전달할 예정이다.

랩신 브랜드 담당자는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위생관리 방법인 손씻기에 대한 중요성을 간과하거나 짧은 시간 동안 손씻기를 하는 경향이 많다"며 "랩신은 최적의 손씻기 시간인 30초의 올바른 습관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