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정일우,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데뷔 후 첫 고정 예능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경규x이영자 이어 정일우 출연 확정
정일우 "좋은 일 함께할 수 있어 즐겁다"

배우 정일우 (사진=제이원인터내셔널컴퍼니 제공) 확대이미지

 

배우 정일우가 KBS2 신규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25일 첫 방송하는 KBS2 신규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편의점 메뉴들의 단순 조합을 소개하는 콘텐츠와 달리 스타들이 제안하는 새로운 메뉴가 출시, 그 수익금이 결식아동 등을 위해 기부돼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지향한다.

정일우가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을 결정한 것은 이번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처음이다. 평소 정일우는 숨은 맛집을 꿰고 있는 미식가이자 요리 실력자로 알려져 있으며, 오랫동안 선행을 실천해오고 있다.

정일우는 "평소 요리를 좋아해 가족들, 지인들에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주고 함께 먹는 게 저의 즐거움인데,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일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즐겁다"라며 "있는 그대로의 저의 편안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예쁘게 봐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이경규, 이영자와 함께 정일우가 합류하며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2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으라차차 만수로'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