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동원건설 장손 송자호 씨와 열애 인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걸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1일 소속사를 통해 큐레이터 송자호 씨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황진환 기자/노컷뉴스 자료사진)

 

걸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동원건설 장손이자 큐레이터인 송자호 씨와 열애 중이다.

박규리 소속사 더씨엔티글로벌은 1일 "박규리 씨가 송자호 씨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앞서 더팩트는 이날 오후 박규리가 7살 연하의 송자호 큐레이터와 3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송 씨는 송승헌 전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이다.

박규리는 1995년 MBC '오늘은 좋은날-소나기'를 통해 아역으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고, 2007년 걸그룹 카라의 멤버로 데뷔해 '프리티 걸', '락 유', '워너', '맘마미아', '미스터', '판도라', '스텝', '점핑', '숙녀가 못 돼' 등 다수 히트곡을 발표했다. 카라는 일본 진출에도 성공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박규리는 지난 2016년 DSP미디어와의 계약이 종료돼 카라를 떠났다. 그동안 '엄마가 뭐길래', '네일샵 파리스', '장영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영화 '각자의 미식', '블링블링', '두 개의 연애', '어떻게 헤어질까' 등에 출연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