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은 간다'부터 '비긴 어게인'까지 극장에서 보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롯데시네마, 개관 20주년 기념해 9월 1일부터 열흘 동안 기획전 열어

오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롯데시네마 기획전에서 상영되는 영화 '봄날은 간다', '살인의 추억', '설국열차' (사진=각 제작사 제공) 확대이미지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은 롯데시네마가 '스무살 롯시의 인생영화' 기획전을 마련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동안 전국 롯데시네마 60여 개 영화관에서 '스무살 롯시의 인생영화' 기획전을 진행한다. '봄날은 간다'(감독 허진호), '살인의 추억'(감독 봉준호), '설국열차'(감독 봉준호), '어바웃 타임'(감독 리차드 커티스), '비긴 어게인'(존 카니) 등 5편으로 구성돼 있다.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라는 명대사로 유명한 '봄날은 간다'는 사랑의 달콤함과 쌉싸름함을 동시에 보여준 수작으로 꼽힌다. 범죄 스릴러와 블랙코미디가 결합된 '살인의 추억'은 봉준호라는 이름을 대중에게 알린 작품이다. 봉 감독의 또 다른 작품인 '설국열차'는 프랑스 만화를 원작으로 해 계급사회를 꼬집는 영화다.

타임 슬립을 소재로 해 로맨틱코미디의 정수를 선보인 '어바웃 타임'도 이번 기획전에 이름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음악을 매개로 두 남녀가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도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시네마의 개관 20주년 기획전 '스무살 롯시의 인생영화'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롯데시네마 기획전에서 상영되는 외화 '어바웃 타임', '비긴 어게인' (사진=각 제작사 제공) 확대이미지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