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위대한 쇼' 송승헌 "나의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겠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는 26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사진=tvN 제공)

 


배우 송승헌이 OCN '플레이어' 이후 tvN '위대한 쇼'로 9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오는 26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김정욱, 극본 설준석, 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롯데컬처웍스, 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송승헌은 '위대한 쇼'에서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위대한은 화려하게 정치계에 입문했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인물이다. 위대한은 정치 인생의 밑바닥에서 만나게 된 사남매를 디딤돌로 삼아 자신의 금배지를 되찾기 위한 인생 역전을 노린다.

송승헌은 "그동안 맡아왔던 캐릭터와는 결이 다른, 지금껏 본 적 없는 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다시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드는 위대한의 노력과 야망을 눈여겨봐 달라"라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이어 송승헌은 "'위대한 쇼'는 그 어떤 드라마보다 인간적이며 깊은 감동과 큰 웃음을 드릴 수 있다고 자신한다"라며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촬영하고 있다.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등 배우들과의 호흡도 너무 좋아 현장 분위기만큼 훈훈하고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