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워터파크에 혜택 쏟아진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국내 19개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 진행

(사진=BC카드 제공)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여름을 맞아 국내 19개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캐리비안베이, 하이원 워터월드 현장에서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대인용 주간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반 1명까지 주간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은 카드 1장당 1회 제공되며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단, 오후와 야간이용권은 제외된다.

김해롯데워터파크에서는 오는 8월 18일까지 현장에서 BC 신용카드로 대인용 종일 입장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반 1명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야간 입장권의 경우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본인에 한해 1만원에 제공한다. 각 혜택은 카드 1장당 1회씩 제공된다.

일산 원마운트에서는 8월 31일까지 현장에서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대인용 종일입장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반 1명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8월 19일부터 31일까지는 종일입장권 1장만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혜택은 카드 1장당 1회 제공되고 오후와 야간권은 제외된다.

빨간날엔 블루원워터파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25일까지 모든 일요일 및 공휴일마다 현장에서 BC 신용 및 체크카드(법인카드 포함)로 입장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본인 50%, 동반 3명까지 3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대명리조트오션월드, 설악워터피아, 휘닉스파크블루캐니언 등 14개 워터파크에서도 BC카드로 입장권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할 계획이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BC카드 고객이 올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