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게임] 'BTS월드' 세 번째 OST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엔씨,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 출시

엔씨소프트가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을 출시했다.

투턱곰은 ‘턱이 두 개인 곰’이라는 의미로 개성이 뚜렷한 총 7종의 캐릭터(누누곰, 베베곰, 밍곰, 햄곰, 지지곰, 허니곰, 대니곰)로 구성되어 있다. 긍정적이고 씩씩한 모습을 반영해 각 캐릭터마다 성격과 특징을 살렸다.

엔씨(NC)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에 ‘투턱곰존(Zone)’을 마련한다. 투턱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는 25일부터 만날 수 있다.

엔씨(NC)는 투턱곰 굿즈(Goods, 상품) 134종을 온/오프라인에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넥슨, ‘FIFA 온라인 4’ 이강인 선수 모델 계약 체결식

넥슨은 20일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 활약 중인 이강인(18, 발렌시아 CF)과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 공식 홍보 모델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체결식을 통해 넥슨과 이강인 선수는 2021년까지 2년간 전속 계약을 맺고 공식 홍보 모델로서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과 이강인 선수는 이번 체결식을 기념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후원금 1,000만 원을 공동 기부하기로 했다. 후원금은 ‘슛 포 러브(Shoot for Love)’ 캠페인을 통해 협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BTS월드’ 게임 세 번째 OST 21일 공개

넷마블이 21일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의 OST 앨범 세 번째 유닛곡 을 디지털 싱글로 공개한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는 방탄소년단의 RM과 슈가가 부른 곡으로 90년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힙합 장르다. ‘Lucid Dreams’로 잘 알려진 이모 힙합(EMO Hip-hop)의 대표주자 주스 월드(Juice WRLD)가 참여해 특유의 싱잉 랩(Singing Rap)으로 RM, 슈가와 호흡을 맞췄다. 세 명의 래퍼가 각 파트마다 본인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랩은 듣는 이로 하여금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테일즈위버’ 신규 에피소드 ‘변주(變奏)’ 업데이트

넥슨이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6년 만에 등장하는 네 번째 신규 에피소드 ‘변주(變奏)’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8일 공개되는 에피소드 ‘변주(變奏)’는 전민희 작가가 쓴 장편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Blooded)’를 배경으로 하며, 미지의 존재 ‘프시키’가 등장하는 등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진다.

넥슨은 신규 에피소드 ‘변주’ 업데이트에 앞서 7월 1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니지M,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20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씨는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7월 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2주년 선물’을 200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TJ의 2주년 선물’을 열면 ‘TJ의 쿠폰 제작 티켓(2개)’, ‘2주년 기념 목걸이’, ‘2주년 성장 상자’, ‘2주년 성장의 물약’을 얻는다.

이용자는 ‘TJ의 쿠폰 제작 티켓’으로 4종(복구, 강화, 변신, 마법인형)의 ‘TJ의 쿠폰’ 중 하나씩 총 2개를 만들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해 ▲강화에 실패했던 아이템을 복구하거나 ▲귀걸이, 반지, 문양, 티셔츠 강화에 재도전하고 ▲변신·마법인형을 다시 합성할 수 있다. ‘2주년 성장 상자’와 ‘2주년 성장의 물약’을 사용하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5주년 기념 신규 배낭 및 파우치 출시

넷마블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서비스 5주년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5주년을 맞이해 5주년 아바타와 세트로 착용이 가능한 배낭과 파우치가 새롭게 출시됐다. 5주년 배낭은 캐릭터의 사격피해와 AP를, 파우치는 활력과 생명력을 증가시켜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갖게 된다.

신규 정복 ‘타락 부사관’도 추가됐다. ‘타락 부사관’은 기존 부사관 정복 4단계를 보유하고 있어야 가공이 가능하며 보다 매력적인 외형과 향상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신규 등장식 ‘귀요미 원령’도 함께 선보인다. 3, 4, 5챕터를 익스트림 난이도를 플레이 해서 제작 재료인 좀비 사체조각을 획득하고 ‘귀요미 원령’을 제작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