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원의 행복 '코인노래방'에 빠진 '유희열의 스케치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오는 14일, '코인노래방 특집-동전 하나, 노래 하나' 방송
윤종신, 임창정, 폴킴, 정승환 등 역대급 라인업…총 11팀의 가수 출연
최근 5년간 '코노'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애창곡 1위의 주인공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코인 노래방 특집 '동전 하나, 노래 하나' (사진=KBS 제공)

500원이 가져다주는 소소한 행복 '코인노래방' 문화에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도 합류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수년 전부터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는 새로운 놀이 문화인 '코인 노래방'을 주제로 진행된다.


'동전 하나, 노래 하나'라는 타이틀을 내건 이번 코인노래방 특집은 전문 기관의 조사를 거쳐 지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최근 5년간 코인노래방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애창곡 '톱 20'의 주인공들을 만나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톱 20 중 총 11팀이 출연한 이번 특집은 듣기만 해도 반가움을 자아내는 원곡자부터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깜짝 게스트까지 등장해, 방청객들은 일명 '계 탄 특집'에 연신 감탄했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코인 노래방 특집 '동전 하나, 노래 하나' (사진=KBS 제공)

이번 코인노래방 특집은 시상식 못지않은 화려한 라인업으로도 눈길을 끈다.

윤종신, 임창정, 김태우 등 많은 남성의 노래방 애창곡 스테디셀러부터 뱅크, 소찬휘 등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방 불사조들, 주부들의 BTS로 불리고 있는 진성, 떠오르는 노래방 애창곡 샛별들 벤, 폴킴, 정승환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원곡 스틸러 뮤지와 '소울 커버 장인'이라 불리는 그렉 프리스터의 무대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양한 무대들로 또 하나의 '스케치북' 레전드 특집이 탄생할 예정이다.

또한 원곡 가수들이 직접 '내 노래 잘 부르는 방법' 등 각종 노래방 꿀팁들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코인노래방 특집 '동전 하나, 노래 하나'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초대형 500원 짜리 동전과 노래방 반주기, 리모콘, 탬버린, 미러볼 등 실제 코인 노래방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특별 세트다.

야심한 밤 시청자의 내적 떼창을 일으킬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코인 노래방 특집 '동전 하나, 노래 하나'는 오는 14일 24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