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밀레니얼 감성 '클럽 컬렉션' 선보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무선 헤드폰 '비츠 솔로3' Z세대 타깃 대담한 컬러 4종

 

비츠(Beats by Dr. Dre)가 Z세대를 겨냥한 대담하고 선명한 컬러의 '클럽 컬렉션' 무선 헤드폰을 선보인다.

비츠의 솔로3 무선 헤드폰(Solo3 Wireless Headphone)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당당하게 자신의 의견을 표출하는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영감을 받아 더욱 강렬한 색상으로 재해석됐다. 옐로, 네이비, 화이트, 레드 총 4가지의 스타일리시한 컬러를 바탕으로 각각의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가 매치된 것이 특징이다.

비츠는 클럽 컬렉션 출시와 함께 차세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 Kyra TV의 패션&뷰티 담당 그룹 'NAYVA'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제작된 장편의 에피소드 영상은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스타일(if it makes you happy, wear it)’을 주제로 늘 나다움을 추구하는 NAYVA의 모습이 담겼으며, 18일 Kyra 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각 멤버가 스트릿 패션에 접목시킨 클럽 컬렉션 컬러웨이는 NAYVA만의 톡톡 튀는 개성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룩을 완성시킨다.

이와함께 NAYVA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도 함께 공개했다. NAYVA 플레이리스트는 애플 뮤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비츠 솔로3 무선 헤드폰 클럽 컬렉션은 23만9000원으로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13일부터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비츠 솔로3는 날렵한 곡면 처리와 회전형 이어컵으로 설계돼 외부 소음 차단이 뛰어난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Class 1 Bluetooth®를 통한 연결 옵션으로 안드로이드 기기와 iOS 기기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애플의 W1칩이 탑재돼 빠르고 손쉬운 연결을 돕는다. 급속충전(Fast Fuel) 기능으로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최대 40시간 사용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