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블락비 유권, 전선혜와 열애 사실 공개한 이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tvN '인생술집'서 언급 "숨어서 만나야 하는 게 너무 답답"
2012년 팬 카페에 직접 글 올려

4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블락비 유권이 나와 연인 전선혜와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배경을 말했다. (사진='인생술집' 캡처)

 

블락비 멤버 유권이 tvN '인생술집'에서 연인 전선혜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배경을 밝혔다.

4일 방송된 '인생술집'에는 김윤아, 거미, 블락비 피오와 유권이 출연했다. 이날 유권은 모델 겸 방송인 전선혜와 8년 동안 공개 열애 중이라고 말했다.

MC 김희철이 아이돌의 공개 연애는 정말 쉽지 않다고 운을 떼자, 유권은 "그 당시 사생팬들이 (저를) 어디선가 보고 있으니 몇몇은 알고 있었다. 알면서 모른 척하는 그런 시선이 싫었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에서도 자꾸 연애 갖고 얘기를 많이 했다. '걸리지 말아라' 아니면 '만나지 말아라'. 숨어서 만나야 하는 게 너무 답답했다"고 전했다.

유권이 열애 사실을 공개하기로 결심한 배경은 원더걸스 선예의 결혼 발표 때문이었다. 유권은 "그 당시에 원더걸스 선예 씨의 결혼 발표가 있었다. 그래서 이때다, 이때다 해서 팬카페에 여자친구랑 데이트한 사진을 올리면서 글을 올렸다. 속이고 만나는 건 싫다,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는 글을 남겼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권은 연애 초반 연인을 위해 했던 이벤트에 관해서도 언급했다. 전선혜가 빨간 정장, 빨간 구두에 빨간 장미 한 송이를 들고 와 달라고 장난스레 부탁했는데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그대로 실행했다는 내용이었다. 빨간 정장은 무대의상을 빌렸고, 구두 대신 빨간 운동화를 준비했다고.

유권은 "여자친구 오피스텔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문도 열기 전에 빵 터지는 소리가 났다. '뭐하는 거야~ 장난이었잖아'라고 했다. 제가 그때 20살 때였다"고 부연했다.

앞서 유권은 지난 2012년 블락비 팬카페에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 씨"라며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 준 사람"이라는 글을 쓴 바 있다.

전선혜는 글로벌 뷰티 세계모델대회 3위,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문 1위를 차지한 모델이자 방송인이다.

한편,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왼쪽은 블락비 유권이 2012년 팬 카페에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올린 사진. 오른쪽은 유권과 열애 중인 모델 전선혜 (사진=블락비 팬카페, 전선혜 인스타그램)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