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엑소(EXO)의 '러브 샷'(Love Shot)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의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러브 샷'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는 지난 4일 1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엑소는 총 10편의 억대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들의 뮤직비디오 중 '몬스터'(Monster),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코 코 밥'(Ko Ko Bop) 등 3편이 2억뷰를, '러브 샷'을 포함해 '으르렁', '중독', '늑대와 미녀', '로또'(Lotto),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템포'(Tempo) 등 7편이 1억뷰 돌파한 상태다.
엑소는 XtvN을 비롯해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옥수수,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 대만 라인TV 등을 통해 방송 중인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