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홍차와 코요태 중 KBS 본관 연못에 입수할 음원 강자는 누가 될까.
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전라남도 고흥에서 펼치는 '타임머신 타고, 고흥!'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멤버들은 미래와 과거가 공존하는 '역사의 시초' 고흥에서 시간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이 날은 특히 모두가 궁금해했던 용감한 홍차(홍차+용감한 형제+김사무엘)와 코요태의 음원 순위가 최초로 공개됐다.
멤버들은 앞서 펼쳐진 '인간의 욕심에 관한 보고서' 방송에서 음원 순위가 상대팀보다 높은 팀이 입수해야 하는 미션에 도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KBS 본관 연못에 입수하기 1초 전, 용감한 홍차와 코요태의 모습이 담겨있다.
예상치 못한 입수 장소 선정에 용감한 홍차와 코요태 모두 깜짝 놀랐다고. "데뷔할 때부터 고여있던 물"이라는 홍경민의 말처럼 두 팀의 음원 순위가 공개될 때마다 희비가 교차하는 여섯 명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용감한 홍차와 코요태가 서로의 음원 순위로 갑론을박을 벌이는 사이, 김종민은 뜻밖의 영업력을 펼쳤다는 후문. 김사무엘에게 다가가 "나랑도 하나 하자"며 러브콜을 제안한 가운데 과연 어느 팀이 입수의 영광을 누렸을지 관심을 높인다.
용감한 홍차와 코요태 중 '출세욕 씻기'에 당첨될 팀은 오늘(3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