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앨범 포토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 신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 콘셉트 포토가 19일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단체 사진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대형 마트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연출했다.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빅히트가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데뷔 이후 6년여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내달 4일 첫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하루 뒤인 5일에는 서울 광장동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0

0

전체 댓글 9

새로고침
  • NAVER피안2022-04-28 12:06:15신고

    추천2비추천0

    공포는 무슨공포 검찰 그자들은 그대로 힘있는 존재라 안에서 상명하복 나오면 천하무적 어느놈이 건드리 겠는가?
    나쁜짓 은 힘있는 놈들이 다하고 일반민중 들은 나쁜것 을 두고 편을 갈라 서로 욕하고 그래서 자기 마음만 더러워지는
    엄청난 감정의 낭비를 조장하는 제목이라 그원인은 힘[力]권력 금력 이 위에서 설치기 때문이다 힘[力]의 정위치는 아래[下]
    이다 왜?권력 금력 있는 놈들이 민중들이 편을갈라 견[犬]이 멍멍 하기를 바라는것에 부화뇌동 하지말라 심판관이 개]犬]이 되어 서로 염병[厭病] 앞에 지랄[地剌] 참으로 불쌍한 중생

  • NAVER나천2022-04-28 10:29:09신고

    추천4비추천1

    검수완박이라고 프레임을 씌운게 누구인가 언론도 제대로 이야기 해서 국민 평가 하게 해야지 일방적 방송만 내고 있다.
    이런 상황이면 아무리 좋은 법안도 하지 못한다. 민주당은 국민 보고 무조건 가야 한다.
    경찰도 윤짜장 제주도 술자리 조사,공직선거법위반,출리 허위이력,논문표절,주가조작 조사를 압색하도록 해야 할것이다. 누가
    진짜 이득보는지 알아 보자 어차피 죄지은것은 경찰에서 수사 받는다 근데 검찰에서 수사 받아서 이익 보는 사람은 윤짜장이다.

  • NAVERantlfh2022-04-28 09:38:10신고

    추천2비추천0

    뒷북만치는 머저리 국힘당 할줄아는게 뭐있냐 절박함이 없으니 무능하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