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박항서 효과? 14년만에 개최 U-22 축구 LG가 후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7일 개막전에서 베트남과 필리핀 대표팀이 경기하고 있는 모습. LG전자

 

NOCUTBIZ
LG전자는 캄보디아에서 열리고 있는 ‘아세안축구연맹(AFF) U-22 축구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17일 개막해 26일까지 프놈펜 국립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세안축구연맹 U-22 축구대회의 공식 후원사를 맡았다는게 LG설명이다.

대회 주최측은 후원사인 LG전자를 배려해 이번 대회의 명칭을 ‘아세안축구연맹 U-22 LG컵’으로 했다고 LG는 덧붙였다.

AFF 즉 아세안축구연맹이 동남아에서 22세 이하 축구대회를 여는 것은 14년 만에 처음이다.

최근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대표팀이 국제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필리핀이 사상 처음으로 아시안컵 본선에 진출하는 등 동남아 지역의 축구 열기가 높은 상황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회는 베트남을 비롯해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캄보디아, 태국 등 8개국이 출전해 총 16경기를 치른다고 LG는 소개했다.

LG전자는 대회기간 동안 LG 올레드 TV나 LG 나노셀 TV로 경기를 시청하는 모습을 찍어 LG전자 소셜미디어 계정으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경기장 입구에 전시부스를 마련해 관중들이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국가들에서는 프리미엄 TV를 구매하면 사운드바, 무선스피커 등을 경품으로 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경기장 펜스 곳곳에 LG 광고판을 설치하고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올레드 TV, 가전 광고를 상영해 관중들이 LG 브랜드를 접할 수 있게 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