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음주운전 물의 손승원, 뮤지컬 '랭보' 하차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손승원. (사진=황진환 기자/노컷뉴스)

 

면허 취소 상태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배우 손승원이 출연 중인 뮤지컬 '랭보'(제작: 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에서 하차한다.

제작사 측은 "뮤지컬 '랭보'에서 랭보 역으로 출연 중이던 손승원 배우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고로 인하여 하차하게 되었다"는 내용의 공식 입장을 26일 밝혔다.

배우 손승원은 군 입대를 앞두고 뮤지컬 '랭보' 마지막 공연으로 오는 30일 2시와 6시 총 2회차를 남겨 둔 상황이었다.

제작사 측은 이에 대하여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손승원 배우의 남은 회차 총 2회 공연을 취소하기로 결정하였다.

해당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에게는 취소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진행되며, 30일 2시, 6시 공연 출연이었던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출연료는 정해진 대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제작사는 공연 막바지에 접어든 상황에서 이러한 불미스러운 상황으로 공연에 차질을 빚게 된 점과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에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과문을 공지하였다.

그러면서 앞으로 남은 일정 더욱 철저히 준비하여 끝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손승원은 오늘(26일) 오전 4시 20분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에서 음주 만취 상태로 차를 운행하다가 청담 CGV 앞에서 피해 차량을 추돌했다.

그는 별다른 조처를 하지 않고 학동사거리까지 약 150m를 도주했고, 주변에 있던 택시기사 등이 추격해 그를 검거했다.

이번 사고로 피해차량 운전자와 동승자가 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손승원은 지난달 18일 자로 면허 취소된 상태에서 혈중알코올농도 0.206% 만취 상태로 운전한 것으로 조사됐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