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현지에서 먹힐까?' 이연복 셰프가 증명할 '역전신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CJENM 제공) 확대이미지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 이연복 셰프 팀의 마지막 장사와 총 매출 결과가 전격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tvN '현지에서 먹힐까?'에서는 이연복 셰프의 자존심을 건 리벤지 매치 후반전이 그려져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예상과 달리, 인기가 주춤했던 짬뽕 등 실패를 맛보았던 메뉴들을 살리기 위한 이연복 셰프의 특급 노하우도 공개될 예정이다. 역전 신화를 이뤄낸 이연복 셰프의 신의 한 수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은 한국식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와 배우 김강우·서은수·개그맨 허경환이 중국 산둥성 방방곡곡을 누비는 이동식 식당 '현지반점'을 운영하는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린 주말 예능프로그램이다.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 이연복 셰프팀은 자본금 50만원을 갖고 중국의 연태와 청도를 오가며 총 9번의 장사를 벌였다. 현지반점은 첫 번째 영업부터 마지막 장사까지 위기를 지혜롭게 해결해가며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해왔다.

'현지반점'은 그 동안 짜장면부터 짬뽕·탕수육·짜장밥·멘보샤·탄탄비빔면·칠리&크림새우·가지덮밥·짜장떡볶이·동파육덮밥·깐풍기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중국 본토는 물론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적자와 흑자를 오가며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었던 현지반점의 최종 성적은 오늘(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현지에서 먹힐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