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지역본부(진종오 본부장)는 19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저출산 극복 노력을 위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짝 to You'(미혼 남녀 만남 힐링) 캠프를 개최했다.
'짝 to You'는 서울․강원지역 공단 직원, 국민연금공단 등 결혼적령기 미혼직원 32명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단풍 절정의 아름다운 자연을 통해 산림욕을 만끽하는 한편, 행사 일정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과 마술, 버스킹 공연 등을 통해 서로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별히 이번 참가자들은 유명산 자연휴양림에서 목재 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5단 서랍장을 만들어 브니엘의 집(지체 아동 시설)에 기증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짝이 된 한 참가자는 "좋은 사람을 만날 시간이 없었는데 이렇게 좋은 행사를 통해 만남과 힐링을 함께 할 기회를 제공해 준 게 좋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울지역본부는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3년째 진행하는"짝 to you"가 청춘들에게 소중한 시간이기를 바라며 그 인연이 더욱 발전하여 좋은 결실이 맺어지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석한 32명 중 6명이 서로의 마음에 맞는 짝을 찾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