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CBT 사전예약 등록 시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네오위즈의 계열사인 핑거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즈)’가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 등록 기간은 오는 9월 5일까지이며, 사전 예약 페이지(http://ppl.cm/KOHCBTPRE)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CBT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 500크리스탈을 지급하고, 정식 런칭 시 ‘고급 소환서’ 5장을 선물로 지급한다. CBT는 9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고 네오위즈는 밝혔다.

‘킹덤 오브 히어로즈’는 지난 2016년 출시된 ‘데빌브레이커’의 후속작으로, 전작 정통 헥사곤(육각형) RPG의 고유 게임성은 계승하면서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새로운 영웅 성장 시스템 등을 도입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인다. 마왕군으로부터 왕국을 수호하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영웅들로 부대를 편성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치게 된다.

헥사곤 타일로 구성된 전장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공격할 수 있고, 이동 방향과 영웅마다 특화된 다양한 스킬 활용에 따라 전투 양상이 달라지는 등 전략성이 한층 강화된 전투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난이도를 갖춘 ‘모험 시나리오’ 모드, 영웅의 각성과 강화에 필요한 재료를 수집할 수 있는 ‘룬 던전’, ‘각성의 던전’ 등은 다양한 전투 체험은 턴제 RPG의 재미를 더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