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고대부터 미래까지 레고로 만든 거대 세계…'아이러브레고'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월드 투어 중인 '아이러브레고' 전시회가 서울에서 첫 번째 포문을 연다.

아르테미시아(Arthemisia)그룹과 코메디아팅(Comediating)이 공동으로 제작한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이탈리안 레고 유저 그룹(LUG)과 로마브릭(Romabrick)의 작품들로 2016년 말에 처음 대중에게 소개되어 이탈리아 전역에서 약 50만 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한 전시회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레고의 세계를 한국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레고 제작 그룹 중 하나로 꼽히는 로마브릭에서 제작된 레고 조형물들은 실제 건축가와 엔지니어들이 설계하는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레고 유저 그룹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이러한 로마 브릭에서 디자이너들이 창조적인 상상력으로 고대 중세의 로마부터 현대의 도시, 먼 미래의 우주까지 담아낸 총 여섯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수백만 개 이상의 레고 블록과 수천 개의 미니 피규들로 구성된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독보적인 규모와 관람객을 경탄케할 복잡한 디자인의 레고 작품이 전시될 예정으로 레고 마니아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볼만한 전시로 초미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한 다채로운 설정과 스토리로 구성된 창의적인 시나리오에 따라 배열된 수천 개의 피규어를 볼 수 있으며, 우주왕복선, 선박, 성 그리고 오래된 사원들 속 숨겨진 캐릭터들을 찾는 재미도 선사한다.

전시회는 오는 7월 20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문화홀 2층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