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과 거미가 오는 7월 21일 제주에서 낭만적인 음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웹투어가 제주의 여름밤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공연과 여행이 결합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7월 21일 토요일 오후 7시 메종글래드 제주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휘성&거미 콘서트에 참가하고 여행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
아름다운 정원 속에서 즐기는 인피니티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메종글래드 제주. (사진=웹투어)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은 야외 인피니티풀을 비롯한 패밀리풀, 그리고 다양한 레스토랑을 갖춘 제주 시내 특급 호텔이다.
디럭스 이상의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글래드 뮤직 페스트 휘성&거미 콘서트' 티켓과 아침·저녁 레스토랑 식사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연이 포함된 자유여행이나 패키지여행 상품도 예약이 가능하다.
공연은 R석 기준이며 VIP석이나 프리미엄 객실이 포함된 상품도 마련해 두고 있다. 저녁식사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삼다정에서 제주도의 신선한 산해진미로 요리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객실을 포함한 콘서트 티켓, 삼다정 석식 뷔페, 조식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2박3일 패키지는 20일 또는 21일 출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메종글래드호텔 2박과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 일정을 살펴보면 화려한 수국으로 가득한 카멜리아힐과 삼나무가 가득한 절물자연휴양림, 그리고 성산포 유람선과 아이스 뮤지엄을 방문하며 승마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자유여행 상품에는 공연 티켓과 저녁 뷔페, 항공권과 메종글래드 제주호텔 2박, 중형 렌터카 54시간 이용권이 포함된다.
취재협조=웹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