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오아시스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6-26 14:01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도심 속에 위치한 오아시스,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의 전경. (사진=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 홈페이지 제공)

 

도심과 가까운 리조트는 쇼핑과 시내 관광을 즐기기에 편리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지만 높은 건물들이 즐비한 풍경을 바라볼 때면 다소 삭막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도심 가까이 위치한 리조트의 이점과 자연 속에서 즐기는 휴양 두 가지 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베트남 호이안에 위치한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를 방문해보자.

스테이앤모어가 도시 중심부와 적당한 거리에 놓여 있으면서 자연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를 추천한다.

리조트는 호이안 올드타운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기자기한 정원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특히 조경이 뛰어나 자연 속에서 편안함을 느끼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우산을 닮은 조명들이 여러 가지 다채로운 색들로 빛나고 있다. (사진=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 홈페이지 제공)

 

다양한 콘셉트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차분한 분위기, 은은한 조명과 넓고 편안한 객실은 투숙객으로 하여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객실은 기본 객실과 2층에 침실이 위치하고 있는 다락방 스타일의 객실 등 다양한 객실 타입으로 구성돼 있어 여행 타입과 취향에 맞춰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다른 숙박시설과 구별되는 이곳 알마니티 리조트의 특징은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타국에서 오는 투숙객들이 단지 베트남의 요리를 먹는데 그치지 않고 직접 만들어보고 조리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런 독특한 클래스는 호이안 리조트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잘 가꿔진 조경과 푸른색의 메인 풀 색이 잘 어우러진다. (사진=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 홈페이지 제공)

 

아울러 잘 꾸며진 정원 속 오아시스 같은 조경과 함께 메인 수영장에서의 시원한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을 중심으로 양옆에 늘어선 조경수들은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분위기를 선사한다.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의 '블루 보틀 카페&바' 내부. (사진=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 홈페이지 제공)

 

또한 파란색 유리병과 화이트 톤이 청량감을 선사하는 '블루 보틀 카페&바'를 방문해 여유로운 일상을 칵테일과 함께 즐기거나 리조트 내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인테리어를 구경해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