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빌라 너머로 보이는 완벽한 오션뷰, 메인 풀 못지 않은 크기의 개인 풀과 외부로부터 완벽히 차단된 프라이빗 한 공간의 '트리사라'.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꿈의 신혼여행지로 손꼽는 '푸켓', 당연하게도 푸켓에는 신혼부부들의 달콤한 한때를 위한 고급스러운 풀빌라 형태 리조트가 즐비하다.
그중에서도 푸켓의 3대 리조트이자 태국의 진주로 불리는 '트리사라'는 그 명성에 걸맞은 퀄리티의 시설을 자랑한다.
'트리사라'의 메인 풀 전경. 각 객실마다 메인 풀 수준의 개인 풀이 있어 메인 풀에서는 한가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가 푸켓으로 떠나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 머물고 싶어하는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인 '트리사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방문하는 투숙객들의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시설을 자랑하는 '트리사라'는 산스크리트어로 천국의 세 번째 정원을 뜻한다. 얼마나 아름다우면 천국의 정원이라는 이름을 붙였을까.
침대에 누우면 푸켓의 바다가 그림 같이 펼쳐진다. 모든 풀빌라에서 오션뷰를 즐길수 있다는 게 매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트리사라를 이용한 투숙객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태국 왕실의 별장 같다"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을 정도로 트리사라의 존재감은 여느 풀빌라 리조트와는 차원이 다르다.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열대우림과 시원하고 청량한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탈진 경사면에 지어져 있다. 또한 주변 빌라들과 완벽하게 차단돼 있어 외부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온전하고도 완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레스토랑의 훌륭한 식사를 즐기며 바라보는 자연풍경은 마음에 기억될 순간을 남길 것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전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 할 수 있도록 설계돼 언제라도 편한하게 휴양을 즐기며 오션뷰를 감상 할 수 있다. 이 때문일까. 이미 오래전부터 이곳은 입소문을 타고 국내외의 많은 연예인들과 유명인들의 허니문 장소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또한 트리사라의 씨푸드 레스토랑은 야자수가 만들어낸 자연 그늘 아래서 해변가를 앞에 두고 고급스러운 식사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더 데크 야외 레스토랑에서는 넓게 펼쳐진 전용 해변의 팜트리 아래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트리사라'에서 보내는 순간들은 영원히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 속 한 페이지로 남을 것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유아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트리사라에서는 4세부터 11세 어린이를 맡길 수 있는 트리사라 키즈 클럽이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스테이앤모어는 현재 트리사라 리조트의 왕복 트랜스퍼 무료제공, 2박 이상 예약 확정 시 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천국의 정원을 살짝 들여다 보는 것은 어떨까.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