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와이파이 도시락' 기회 놓치지 마세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6-20 14:2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일본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뭐가 있을까. 요즘 같은 디지털 세상에선 길잡이가 되어줄 지도부터 다양한 관련 정보, SNS, 음악까지 이 모든 것을 담은 스마트폰 하나면 여행에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이 스마트폰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선 데이터가 필요하다. 와이파이 도시락은 해외여행 시 데이터를 도시락처럼 간편하게 휴대하며 와이파이를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기기다.

대용량의 데이터를 일본,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작고 편리한 휴대성은 물론 여러 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더해져 해외여행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

온라인투어가 일본 호텔 예약 및 결제 시 와이파이 도시락 2일 사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한편 온라인투어가 해외여행 필수품인 '와이파이 도시락' 무료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일본 전 지역 호텔 예약 및 결제 시 와이파이 도시락 2일 사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일본 지역 호텔 예약 시 도시락 신청 글을 작성한 사람에 한해 제공되며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 금요일까지만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일본지역 호텔 예약 시 요청사항에 도시락 신청글을 작성한 후 결제를 마치면 와이파이 도시락 쿠폰이 문자로 전송된다. 단 문자는 체크인 7일 전 예약 시 기입한 핸드폰 번호로 발송된다. 문자로 받은 URL로 들어가서 쿠폰번호를 기입 후 날짜, 시간, 수령 장소를 선택 후 수령하면 된다.

와이파이 도시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