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번엔 '감성 샤이니', 25일 6집 세 번째 앨범 발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트리플 타이틀곡 활동을 예고한 그룹 샤이니가 정규 6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세 번째 앨범을 공개한다.

1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세 번째 앨범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3(The Story of Ligh EP.3)'를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네가 남겨둔 말(Our Page)'을 비롯한 총 5곡이 담겨있다. '네가 남겨둔 말'은 서정적인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R&B 곡이다. 앞서 발표한 '데리러 가(Good Evening)'와 '아이 원트 유(I Want You)'로 청량하고 파워풀한 모습을 선보인 샤이니는 신곡으로 감미롭고 섬세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샤이니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정규 6집을 3개의 미니앨범으로 쪼개 공개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첫 번째 앨범 EP.1, 이달 11일 두 번째 앨범 EP.2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7개 지역 1위,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등의 성적을 거뒀다.

정규 6집 세 번째 앨범 발표에 앞서 샤이니는 오는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이 원트 유' 무대를 선보인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