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를 주제로 한 최초 그림자 공연 '비밀의 그림자'.(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이 비밀의 그림자와 함께 '그림자 쇼 무료관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 아트리움 공연장에서 새롭게 상연을 시작하는 '비밀의 그림자'는 제주를 주제로 한 최초의 그림자 공연이다.
인기 TV 프로그램 '아시아 갓 탤런트' 1기에서 우승을 차지한 필리핀 출신의 22인조 Gamma Penumbra팀이 선보이는 공연으로 섬세함을 느낄 수 있으며 댄스팀 D'intensity의 박력 넘치는 비보잉까지 더해져 다채롭다.
제주의 탄생부터 제주에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그림자 공연과 화려한 댄스로 표현해 내며 사람의 실루엣만으로 주제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놀라운 광경은 절로 관객을 몰입시킨다.
‘D'intensity’의 박력 넘치는 비보잉까지 더해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휴대폰에 설치된 '땡처리 제주여행' 애플리케이션을 아트리움 공연장 매표소에 보여주면 1만8000원 상당의 '비밀의 그림자'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받을 수 있으며 휴대폰 1개당 무료 관람권 1매가 지급된다.
동반 아동은 인원수에 상관없이 50% 할인이 적용된 가격인 9,000원에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무료 공연 관람을 위해서는 반드시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해야한다.
공연 시간은 매일 10시, 15시, 17시로 약 50분 동안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8월 말까지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