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영화·전시, 해양레저의 모든 것이 한자리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5~17일,2018 한국해양레저쇼 개최

(사진=자료사진)

 

해양레저에 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시회가 부산에서 열린다.

부산시는 15일부터 17일까지 광안리해수욕장에서 2018 한국해양레저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해양레저와 관련한 제조와 판매, 체험, 교육 분야 등에서 30여 개 업체와 40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해양레저 장비 전시와 체험행사, 영화상영, 썸머뮤직콘서트 등이 어우러지는 종합적인 해양문화행사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서프보드, 무동력요트, 레저용 차량 등을 전시하며 해양레저의 최신 트렌드를 보여주고 각 업체에서는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경품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한다.

행사 기간에 서핑, 패들보드, 딩기 요트 등 무료 체험행사가 열리고 스크린 해양레저게임, 어린이 풀장, 북극 생태계 탐험 가상현실(VR), 바다 동물 마스크 만들기 등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부산관광공사는 부산시티버스 이용객 중 한국해양레저쇼 참가 관광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열어 해양관광 기념품과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환경오염과 이상기후 등으로 삶의 터전을 잃어가는 해양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Safety Sea' 캠페인도 펼친다.

행사 기간 오후 7시에는 해양영화 상영과 썸머뮤직페스티벌이 열려 광안리의 밤을 장식한다.

15일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를, 17일에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을 각각 상영한다.

16일 토요일 밤에는 지역의 인디 가수들이 참여하는 썸머뮤직페스티벌이 열려 힙합에서부터 가요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해양레저쇼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양레저부산 홈페이지(www.leisurebusa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