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선거부터 가족 인증샷까지… 투표 독려한 ★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스무 살 된 김소현, 첫 투표 인증
백종원-소유진 부부 함께 투표, 오지호는 딸과 인증샷

윗줄 왼쪽부터 방송인 강유미, 소녀시대 서현, 배우 한지민, 아랫줄 왼쪽부터 방송인 박지윤, 가수 윤하, 배우 김소현 (사진=각자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가 진행 중인 13일, 수많은 스타들이 인증샷을 올려 투표를 독려했다.

강유미는 #6.13지방선거 #투표인증샷이라고 적힌 해시태그를 달았고, 강은비는 "새벽 6시 투표 완료! 후훗~"이라는 글을, 소녀시대 서현은 "613지방선거 투표완료우리 모두 소중한 한 표 행사합시다^^"라는 글을 함께 올렸다.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은 "새벽 공기와 함께 투표 완료! 오늘 꼭!! 소중한 우리들의 권리 멋지게 행사하자구요~!"라고, 김소현은 "생애 첫 투표하고 왔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꼭 투표해주세요:)"라고, 방송인 박지윤은 "투표하고 오늘도 방토출근"이라고 썼다.

백종원-소유진 부부는 지방선거 투표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올렸다. 가수 보아는 "투표 완료!!!"라는 글을, 안선영은 "#투표완료"라고, AOA 설현은 "다들 투표 하셨을까요? 오늘 6시까지입니다 ^___^ #613지방선거"라고 썼다.

오지호는 "투표해써요~ #선거#투표#청담초"라는 글과 함께 딸 서흔이와 같이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윤종신과 윤하는 각각 "더 나아지길 바라며 꾹!!!꾹!!!꾹!!!", "#전국동시지방선거 #613지방선거 소중한 한표 꼭 행사해요!🌸 #대한민국화이팅"이라는 글로 투표를 독려했다.

이지혜는 "투표했습니다. 우리나라 잘 부탁드립니다", 래퍼 치타는 "출근길에 #투표 #vote"라는 글을 인증샷과 같이 게시했다. EXID 하니는 "투표합시다!:)"라고, 한지민은 "2018.06.13 6시까지입니다!"라고, 헤이즈는 "#투표 #꼭 #하기로해요❤️"라고, 2PM 찬성은 "투표 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는 오늘 오후 6시까지 전국 1만4134개 투표소에서 진행된다. 사전투표와 달리 지정된 장소에서만 투표할 수 있다.

윗줄 왼쪽부터 배우 오지호와 딸 서흔, 가수 이지혜, 레인보우 지숙, 아랫줄 왼쪽부터 EXID 하니, 보아 (사진=각자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윗줄 왼쪽부터 가수 윤종신, 백종원-소유진 부부, 아랫줄 왼쪽부터 방송인 강은비, 2PM 찬성 (사진=각자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