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휴양지 중 절대 빠지지 않는 곳이 있다면 바로 다낭이다. 숨가쁘게 돌아가는 바쁜 일상에 지친 한국 사람들에게 때 묻지 않은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다낭은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는 당위성을 지녔다.
특히 휴양을 원한다면 건기인 3월부터 8월 사이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6월은 기온은 높지만 비가 덜 내리고 습한 기운이 덜해 휴양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시즌이다. 땡처리닷컴이 완벽한 휴양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낭의 리조트를 엄선해 추천한다.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다낭 리조트.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빈펄 다낭 리조트 앤드 빌라 (Vinpearl Da Nang Resort & Villas )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 중 하나인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다낭 리조트. 맑은 바다가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도 탁 트인 오션뷰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스파와 사우나, 스팀룸, 5개의 야외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호텔 내에 위치한 두 개의 레스토랑에선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
◇ 푸라마 리조트 다낭 (Furama Resort Danang) 푸라마 리조트는 198개의 객실과 빌라로 구분돼 있으며, 대리석과 원목으로 꾸며진 쾌적하고 넓은 객실은 만족스러운 휴식을 선사한다. 객실마다 넓은 발코니가 있어 열대 정원과 바다를 전망할 수 있다.
정원으로 둘러싸인 두 개의 수영장은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으며 어린이 수영장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아동을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모던하고 세련된 외관에 따뜻한 색감으로 내부를 장식해 편안함을 선사하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Hyatt Regency Danang Resort)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는 5성급 호텔로 푸른 바다와 백사장이 끝없이 펼쳐지는 장관을 자랑한다. 특히 모던하고 세련된 외관에 따뜻한 색감으로 내부를 장식, 투숙객들은 편안하고 품격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일반 객실부터 스위트 룸, 풀 빌라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여행 컨셉에 따라 원하는 객실을 골라서 선택 할 수 있다는 점도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만의 장점이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