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2' 임의 편집 논란에 "사실 무근" 해명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급사 UPI코리아 측 "나라마다 다양한 버전 제공"
"국내에서 임의로 특정 장면 편집한 적 없어"

 

흥행 중인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하 '쥬라기 월드 2')이 임의 편집 논란을 부인했다.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쥬라기 월드 2'가 국내에서 12세 관람가 등급을 받기 위해 일부 장면을 임의로 삭제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국내 영상물등급위원회에 올라온 '쥬라기 월드 2'의 상영 시간은 127분 36초인데 반해 영국영화분류등급위원회(BBFC)에 등록된 러닝타임은 128분 17초로 41초 정도 차이가 난다는 이유였다.

이에 대해 배급사 UPI코리아는 11일 공식 입장을 통해 "'쥬라기 월드 2'는 나라마다 시장 환경에 따라 본사 및 제작사에서 다양한 버전을 제공하고 있다. 다수의 국가가 본사를 통해 국내 상영 버전과 동일한 버전을 받아 상영 중"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이는 국내에서 임의로 특정 장면을 편집하거나 편집을 요청한 것이 아니라 감독과 제작자, 제작사의 승인을 거쳐 본사로부터 직접 받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UPI코리아는 '쥬라기 월드 2'의 불법 캠버전 유통에 대한 대응 방안을 밝히기도 했다.

UPI코리아 측은 "'쥬라기 월드2'의 불법 캠버전이 유통되고 있다. 유출자와 유포자를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경한 조치를 예고했다.

지난 6일 개봉한 '쥬라기 월드 2'는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11일까지 약 336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