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즐기는 세 가지 방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6-07 15: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올 여름에는 외국 유명 여행지 부럽지 않은 제주도로 떠나 푸른 바다에 풍덩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노랑풍선이 시원한 제주도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을 소개하니 여행 전 참고하도록 하자.

스노클링을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움이 담겨 있는 제주 바닷속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 스노클링

청정 제주 바다에서 수영만 즐기는 것은 슬픈 일이다. 바닷속에는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움이 담겨 있기 때문. 따라서 제주도를 방문한다면 바닷속의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스노클링을 반드시 즐겨보자.

다이빙은 올 여름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익사이팅한 레저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 다이빙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다가오는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익사이팅한 레저를 찾고 있다면 다이빙이 제격이다. 배를 타고 바다 위에서 보트 다이빙을 비롯해 갯바위에서 비치체험 다이빙 등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다이빙 코스가 마련돼 있다.

특히 비치체험 다이빙은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손쉽게 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 2박3일로 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하는 전문 과정인 오픈워터 라이센서도 준비돼 있으니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자격증을 취득해보자.

어종이 풍부한 제주 바다에서는 초보자도 손쉽게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 바다 낚시

따스한 바람이 일찍 찾아오는 제주의 바다는 어종이 풍부해 초보자도 손쉽게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최근 낚시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올 여름 제주도에서 다양한 어종을 낚다보면 낚시가 가진 매력에 푹 빠져들 수 있다.

한편 노랑풍선은 이색체험을 즐기며 제주도가 가지고 있는 매력에 한껏 빠져들 수 있는 제주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면 오픈워터 라이센스를 비롯해 렌터카를 이용해 제주도믜 매력에 흠뻑 빠질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