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은 관광과 휴양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다. 게다가 한국과 비교해 물가도 저렴한 편에 속해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여행지다.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방콕 페닌슐라 호텔은 방콕 호텔 중 최고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런 방콕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예비 여행객들을 위해 스테이앤모어가 방콕 페닌슐라 호텔에 머물 것을 제안한다.
방콕 호텔 중 최고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방콕 페닌슐라 호텔은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해 있다.
지상철 BTS 사판탁신 역에서 호텔 전용보트로 강을 건너면 호텔에 도착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까지는 지상철 BTS 사판탁신 역에서 호텔 전용보트로 강을 건너 이동하거나 택시를 이용해 다리를 건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전용 셔틀 보트는 정해진 시간에 따라 사판탁신 역을 포함한 인근 보트 선착장 및 샹그릴라 호텔 인근의 페닌슐라 보트 라운지를 왕복 운행한다. 다만 호텔 사정에 따라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호텔에서 제공하는 시간표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37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클래식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페닌슐라 호텔은 총 39층 37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객실 모두 강을 바라볼 수 있는 멋진 전경을 제공한다. 특히 페닌슐라 호텔에서도 투숙객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객실은 그랜드 디럭스 룸으로 26~35층에 위치하고 있어 짜오프라야 강과 방콕 스카이라인의 아름다운 전망을 내려다볼 수 있다.
객실 안에 있는 미니 바에는 각종 위스키와 다양한 음료가 구비돼 있으며, 캐리어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는 점도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부분 중 하나다.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메인풀도 페닌슐라 호텔의 자랑거리 중 하나다. 세 개의 섹션으로 나눠진 수영장은 강이 보이는 구조로 설계돼 멋진 뷰를 감상하며 한적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어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시원한 실내와 짜오프라야 강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로 나뉘는 리버 카페 테라스에서는 타이 식과 웨스턴 식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파스타, 쌀국수, 달갈 요리 등의 다양한 즉석 요리와 차 또는 커피 등의 간단한 음료도 마실 수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더 로비에서는 따뜻한 채광을 받으며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방콕 페닌슐라 호텔 애프터눈 티는 일부러 찾아오는 관광객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태국 여행하면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는데 방콕 페닌슐라 호텔은 40여 가지의 다양하고 세분화된 스파메뉴와 특화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어 그동안 쌓인 피로를 녹여낼 수도 있다.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낮과 밤이 아름다운 짜오프라야 강의 멋진 풍경과 도심의 야경을 한 눈에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방콕 페닌슐라 호텔로 호캉스를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테이앤모어는 방콕 페닌슐라 호텔에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방콕 페닌슐라 호텔에 머무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투숙일 기준 10월31일까지 모든 룸을 2박 이상 예약하면 공항부터 호텔까지 편도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조식포함 상품을 비롯해 2박 또는 3박 이상 예약 시 추가 베네핏도 제공한다. 2박 예약 시에는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과 애프터눈 티를, 3박 이상 예약시에는 레이트 체크아웃과 디너 1회를 제공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