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닌슐라 온천은 멜버른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투어 중 하나이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멜버른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투어 중 하나인 페닌슐라 온천을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이 마련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과거 멜버른 시내에서 페닌슐라까지 이동이 어려워 개인 여행이 어려웠다는 문제가 있었다"면서 "이동 부분에 어려움이 있었던 페닌슐라 투어를 한층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페닌슐라 온천 셔틀버스와 입장권 상품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페닌슐라 온천은 빅토리아 주 최초의 천연온천으로 멜버른에서 관광이 아닌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코스 중 하나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하이호주가 준비한 이번 상품은 멜버른 시내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해 페닌슐라까지 편하게 이동해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3시간의 개별 자유여행도 즐길 수 있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출발요일은 화요일, 금요일, 토요일이며 셔틀버스 탑승권과 페닌슐라 입장권, 수건 1장, 샤워실 이용이 포함돼 있다.
하이호주가 준비한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멜버른 시내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편안하게 페닌슐라까지 이동해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확대이미지
보통 온천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투어 중 하나이자 가족여행, 신혼여행, 커플여행, 효도여행 등 모든 여행에 어울리는 체험 중 하나다. 또한 호주에서 경험하는 온천의 경우 한국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온천처럼 과하게 뜨겁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함께 즐기기에 적당하다.
특히 페닌슐라 온천은 자연적으로 생성된 지열 미네랄 온천수로 호주의 유일한 천연 미네랄 온천이다. 호주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느긋하게 노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는 그야말로 제격이다.
페닌슐라에서 호주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느긋하게 노천온천욕을 즐겨보자. (사진=하이호주 제공)
확대이미지
하이호주 관계자는 "멜버른에서 페닌슐라까지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된 만큼 아름다운 대자연속에서 따뜻한 온천수로 그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하이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