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관광·쇼핑·골프까지 모든것이 완벽하다, '괌 스타츠 골프 리조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5-24 14:03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인천에서 비행기로 4시간 남짓이면 도착할 수 있는 괌은 며칠 동안 휴양과 쇼핑을 동시에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순백색의 화이트비치와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스노클링과 다이빙 등 해양스포츠를 즐겨도 좋고 DFS 갤러리아 등의 대형쇼핑몰을 둘러보며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괌은 날씨, 경치, 환경 등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환경을 갖추고 있어 골퍼들을 위한 최적의 여행지이기도 하다

27홀 10,473야드로 이루어진 괌 스타츠 골프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그중에서도 '괌 스타츠 골프 리조트'는 괌 최초의 27홀 골프코스를 간직한 5성급 리조트로 골프 마니아들에게 명성이 자자하다. 특히 괌 북쪽에 자리한 '스타츠 골프 리조트'는 일본 스타츠CC 체인 골프장으로 코스관리를 비롯한 음식 등이 일본의 성향을 보여 괌 속의 일본이라고도 불린다.

세계적으로 훌륭한 골프환경을 갖춘 괌.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27홀, 1만473야드의 골프코스는 초보자는 물론 난코스 공략을 즐기는 골퍼들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에 심혈을 기울였다.

코스는 동, 서, 북 3개의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동, 서코스는 길이가 길고 페어웨이와 러프 또한 넓기 때문에 적극적인 공략이 가능하다. 반면 북코스는 9홀 중 6홀이 반드시 해저드를 넘겨야 하기 때문에 높은 정확성이 요구된다.

스타츠 골프 리조트의 전경과 깔끔하고 넓은 객실 내부모습.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스타츠 골프 리조트의 장점으로는 여유로운 라운딩과 넓은 객실을 꼽을 수 있다. 4층으로 이루어진 60여 개의 객실은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객실마다 와이파이를 따로 제공해 인터넷 속도도 빠르다.

그 외에도 사우나, 수영장, 마사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인 스텝이 항시 상주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머물 수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은 올해 10월까지 인천에서 매일 출발하는 3박5일 일정의 괌 스타츠 골프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에는 항공권은 물론 리조트와 식사까지 모두 포함돼 있으며 특히 매일 출발이 가능해 언제라도 마음만 먹는다면 훌쩍 떠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제공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