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베일에 쌓인 매혹의 섬 '팔라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5-23 17:2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노랑풍선이 이색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필리핀 ‘팔라완 기획전’을 개최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은 23일 필리핀항공과 함께 반딧불과 별이 만나는 이색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필리핀 '팔라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팔라완은 필리핀 최서단에 위치한 매혹적인 섬으로 깨끗한 해변과 신기한 석회암 섬, 손상되지 않은 열대우림, 웅장한 산맥 등을 만날 수 있는 청정지역"이라면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휴양을 추구하는 여행객에게는 안성맞춤인 여행지"라고 소개했다.

팔라완은 깨끗한 해변과 열대우림, 웅장한 산맥 등을 자랑하는 청정지역이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이번 '팔라완 기획전'에서는 6월20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의 특가 운항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팔라완 5일상품은 필리핀항공을 이용해 떠날 수 있으며, 숙소는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로빈슨 쇼핑몰과도 가까운 휴 호텔을 이용한다.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지하강 투어', '악어농장'에서의 스릴 넘치는 체험, 조경이 잘 돼 있는 정원과 전망대가 있는 '베이커스 힐', 아름답고 희귀한 나비와 팔라완 원주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나비농장&원주민마을' 등을 관람한다. 또 플라자퀘텔, 성모수태성당, 시티베이워크 등 '팔라완 시내관광'을 즐길 수 있는 일정도 마련됐다.

팔라완에서는 아름다운 자연풍경 아래 다양한 체험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뿐만 아니라 필리핀 BBQ 현지식을 비롯해 뷔페만찬, 팔라완 유명 레스토랑에서의 깔루이 씨푸드, 무제한 삼겹살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자유시간이 마련돼 있는 3일차에는 필리핀 최대 쇼핑몰인 로빈슨 또는 SM몰을 방문해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혼다베이 아일랜드 호핑투어, 반딧불투어, 짚라인, 돌고래 와칭 투어 등 선택관광 옵션도 마련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팔라완 여행상품은 다음달 23일부터 매일 직항으로 만날 수 있다"면서 "다가오는 여름 청정자연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해보길 바란다"고 피력했다.

취재협조=노랑풍선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