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파타야 호텔 특가 이벤트… "5월 딱 한 달간 펼쳐져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5-16 16:4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온라인투어가 5월 한 달간 방콕과 파타야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즉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여행객들의 성지 방콕과 파타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온라인투어의 스페셜 이벤트를 주목하자.

온라인투어가 5월 딱 한 달간 방콕과 파타야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즉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방콕과 파타야 호텔 예약 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제한 없으며 호텔 예약 후 담당자가 즉시 할인을 적용해준다.

이와 함께 방콕·파타야에서 최대 55% 할인된 특가로 머물 수 있는 호텔을 추천하니 여행을 떠나기 전 참고하자.

방콕 중심지에 자리한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은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여 여성 투숙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 최적의 위치·럭셔리 호텔

최대 44%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은 방콕 중심지에 자리하고 있어 상업지역, 쇼핑센터, 컨벤션 센터와 매우 가깝다. 더 럭셔리 콜렉션(The Luxury Collection)의 멤버로 445개의 객실은 방콕 시내에서도 가장 넓은 크기를 자랑하며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호텔 내 그랜드 스파는 여성 투숙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은 가성비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힌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 쇼핑센터 중심에 위치·가성비 최고

최대 53%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은 시암 파라곤 쇼핑몰 근처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컨셉이 다른 4개의 고급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창문만 열면 야외 수영장이 바로 연경되는 듀플렉스 카바나 룸은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핫한 곳으로 손꼽힌다. 또한 호텔 투숙객에게는 무상으로 시암역에서 주변 관광지까지 골프카트 셔틀 서비스가 제공된다.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는 전 객실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전 객실 최고의 전망을 자랑

파타야 북부 웡 아맛 비치(Wong Amat Beach)와 나끌루아 비치(Naklua Beach)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는 최대 32%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55개의 객실과 스위트로 구성된 총 18층 규모의 건물로 이뤄졌으며 객실 전체가 멋진 해변 전망을 자랑한다. 24시간 룸서비스, VIP 전용층, 상점, 스파, 수영장 시설, 엘리베이터와 다양한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연인 및 가족여행을 위한 호텔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다.

케이프 다라 리조트는 자연과 어울릴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선사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케이프 다라 리조트… 자연과 어우러진 최고의 환경 갖춰

파타야만 북쪽에 위치한 다라 비치를 조망할 수 있는 5성급 해변 리조트인 케이프 다라 리조트는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곳은 시끌벅적한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자연과 어울릴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해 자신만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