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 하나에 50개의 객실만을 보유한 몰디브 노쿠 리조트. 럭셔리한 시설은 물론 화려한 미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50개의 객실과 종업원 200명. 이 수치는 몰디브 노쿠 리조트(Noku Resort)가 얼마나 서비스 지향적인 리조트인지 그리고 얼마나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리조트인지를 보여주는 명확한 숫자라고 할 수 있다. 물론 모든 몰디브 리조트들이 독립적인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강조하고 있지만 이곳처럼 그 본질에 가까운 리조트는 거의 없다.
눈부시게 푸른 옥빛 바다와 어우러진 순백의 비치를 배경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노쿠 리조트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45분 소요되는 몰디브 눈누 아톨(Noonu Atoll)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다. 눈누 아톨은 몰디브의 수많은 아톨 중에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해 아름답기로 손꼽힌다. 또한 눈부신 에메랄드 빛깔의 넓은 라군과 비치가 마련돼 있어 리조트 이용객들에게 환상적인 일몰을 제공한다.
개인 풀을 갖추고 있는 워터빌라에서는 프라이빗하면서도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노쿠만이 가지는 가장 큰 장점은 한적하면서도 프라이빗한 휴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섬의 면적에 비해 객실 수가 적은 편인데다 객실과 객실 간의 거리를 넓게 설계해 완벽한 은둔지를 지향하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객실은 비치 빌라부터 워터 빌라, 비치 풀 빌라, 선셋 비치 풀 빌라, 워터 풀 빌라, 선셋 워터 풀 빌라, 투 베드 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랑하는 사람과 단둘이서만 보내는 로맨틱한 시간. 몰디브 노쿠는 꿈꿔온 신혼여행의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에 더해진 최상의 블루 에메랄드빛을 띄는 라군의 색감과 리프의 완벽한 산호 환경은 이곳을 가장 몰디브답게 느끼게 하는 요소다.
취재협조=몰디브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