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힐튼 호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눈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5-14 17:05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괌 힐튼 호텔에 머물러 보자. (사진=괌가자고 제공)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괌은 여유롭고 한가로운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 높은 휴양지 중 하나로 꼽힌다. 이런 괌에서 제대로 된 휴양을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숙소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괌에서 어디에 머물지 고민하고 있다면 괌가자고가 제안하는 괌 힐튼 호텔을 눈여겨 보는 것은 어떨까.

괌 힐튼 호텔은 아름다운 투몬 비치에 위치해 드넓은 바다를 조망할 수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가자고 관계자는 "아름다운 투몬 비치에 위치해 드넓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괌 최대의 호텔"이라는 소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준비돼 있는 괌 힐튼 호텔을 이용해 볼 것을 제안했다.

메인타워, 프리미어 타워, 더 타시 등 총 3개의 타워로 구성돼 있다. 특히 괌 힐튼 호텔의 가장 중심이 되는 건물이자 객실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메인타워는 드넓은 투몬 비치 전망을 자랑한다.

객실에서는 드넓은 투몬 비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배정받는 룸의 층수나 위치에 따라 감상할 수 있는 뷰는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힐튼 자체가 아가나 만과 투몬 비치 끝자락에 위치해 있다 보니 시내와 사랑의 절벽까지 아우르는 넓은 오션뷰를 볼 수 있다. 수평선만 마주보는 심심한 오션뷰보다는 괌의 스카이라인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전망을 감상하고 싶다면 이곳이 탁월한 선택일 수 있다.

프리미어타워는 레저를 즐기고 쇼핑을 다니는 등 호텔라이프를 즐기는 고객들이 선호하며 객실에는 욕조와 별개로 독립된 샤워부스가 있어 느긋한 바스타임을 보낼 수 있다. 더 타시는 호텔 속의 호텔이라는 콘셉트 아래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괌 힐튼 호텔에서는 물놀이는 물론 스노클링을 즐기기에도 좋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메인풀, 랩풀, 키즈풀, 인피니티풀, 자쿠지 등 다양한 종류의 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과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은 바다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괌 힐튼 호텔의 강점이라 할 수 있다.

괌가자고는 괌 힐튼 호텔에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한편 괌가자고는 메인타워의 오션뷰 객실과 프리미어 타워의 파샬 오션뷰 객실을 이용하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조식 포함은 물론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12월22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접수는 다음달 1일까지다.

12월22일까지 타시클럽의 오션뷰 객실을 이용하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객실 요금 할인과 함께 메인조식 또는 라운지 조식 중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접수는 다음달 1일까지다.

괌가자고 관계자는 "객실에서도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괌 힐튼 호텔에서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메인 조식과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취재협조=괌가자고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