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스타크루즈 슈퍼스다 버고호 특별 프로모션 선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5-02 17: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슈퍼스타 버고호의 메인 수영장. (사진=스타크루즈 제공)

 

아시아 대표 크루즈 선사 스타 크루즈가 오는 29일까지 마닐라에서 출발하는 5박 일정의 상품 예약 시 선실요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타 크루즈의 대표 선박인 7만5천 톤급 슈퍼스타 버고호는 5월까지 동양의 진주 필리핀 마닐라에서 출발해 일본 이시가키와 미야코지마, 야경이 아름다운 대만의 지룽을 기항하는 5박 6일 일정의 크루즈 상품을 진행하고 있다.

필리핀 왕복 항공권의 경우 20만 원 대에도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40% 할인 크루즈까지 더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935개의 객실이 갖춰진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사진=스타크루즈 제공)

 

필리핀 역사의 중심인 인트라무로스, 호세리잘 공원을 비롯한 마닐라 시티투어, 골프 투어의 성지 따가이따이,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한 바탕가스 지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투어가 가능하다. 마닐라 시내 관광을 즐긴 후 크루즈에 탑승하면 마닐라에 이어 일본과 대만까지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알찬 여행이 완성된다.

크루즈 내에서는 아침, 점심, 애프터눈티 등 최대 6번의 식사가 가능해 풍성한 미식 여행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매일 밤 선내 대극장 '조디악 씨어터'에서 열리는 볼륨댄스, 아크로바틱 댄스 쇼, 매직쇼 등 다양한 공연은 두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크루즈 하선 전날에는 칵테일 파티 및 갈라 디너 파티가 진행된다. 갈라디너는 슈퍼스타 버고호의 캡틴 및 오피서들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놓치지 말자. 갈라 디너 파티는 사전 예약만 진행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슈퍼스타 버고호는 바다 조망이 가능한 발코니 및 스위트 객실 포함 편안하고 아늑한 935개의 객실과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100m 이상의 메가 워터 슬라이드 및 실외 수영장 등 여행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다 갖춰져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