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세부가 휴양지로 사랑받는 이유는 다양하다. 필리핀의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세부시티부터 맑고 드넓은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와 저렴한 물가에 이르기까지 세부는 휴양지로서의 완벽한 조건을 갖췄다.
하지만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세부로의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숙소에 대한 선택이 아닐까. 어디서 자는지에 따라 전체 여행의 컨디션이 좌우될 수 있기 때문이다.
웹투어가 여행객의 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 가성비와 후기 모두 좋은 점수를 얻고 있는 세부 막탄섬의 리조트 4곳을 소개한다.
아름다운 세부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솔레아 리조트. (사진=웹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 솔레아 막탄 리조트(Solea Mactan Resort)오픈 한지 1년밖에 안된 신상 리조트로 세부 막탄섬의 코르도바에 위치한 준특급 리조트다. 가족여행에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곳으로 쾌적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시설과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대형 야외 인피니티 풀이 특징이다. 아름다운 세부 바다를 배경으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보자.
게다가 솔레아 리조트는 리조트 내에 피트니스센터, 게임룸, 레스토랑, 전용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리조트 안에서만 머물러도 심심할 틈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리조트 전역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어 여행에 편리함을 더했다.
우드 톤의 앤티크한 분위기로 꾸며진 화이트 샌드 리조트 객실 내부. (사진=웹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 화이트 샌드 리조트 앤 스파(White Sands Resort & Spa)
세부에서 가성비 좋은 리조트를 꼽으라면 단연 화이트 샌드 리조트다. 마리바고 리조트와 이웃한 화이트 샌드 리조트는 크게 헤리티지 윙, 커티야드 윙, 마부하이 윙으로 나누어진 총 86개의 객실이 있다. 객실은 앤티크풍의 인테리어에 넓고 쾌적하게 꾸며져 있으며 가족여행객이 머물기 좋은 패밀리룸이 특히 인기다.
2개의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마사지 숍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공항과 접근성이 뛰어나고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맛집이나 세이브모어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는 장점 이외에도 모든 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매력까지 갖췄다.
이지아이의 잘 가꾸어진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 이지아이 리조트(EGI Resort)세부 막탄섬의 라푸라푸에 위치한 이지아이 리조트는 막탄 국제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총 104개의 객실과 3개의 수영장, 새(Bird) 동물원, 전용 비치를 갖춘 일급 리조트로 가성비 좋은 리조트로 알려져 있다.
이지아이는 1996년에 콘도로 첫 오픈한 뒤 2008년 7월 추가로 호텔동을 오픈해 호텔 건물과 콘도 건물로 나누어져 있다. 걸어서 10분 거리에 막탄섬 수족관이 있는 등 주변지역을 관광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객실에는 어린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된 주방도 마련돼 있다.
세부 가비 리조트의 밤.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낭만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사진=웹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 가비 리조트 앤 스파(Gabi Resort & Spa)마지막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은 가비 리조트로 막탄 국제공항에서 약 1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아름답게 꾸며진 야외 수영장과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메인 식당, 세부 야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바, 비즈니스 연회 및 회의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펑션 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인기가 높다.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풀 사이드, 주니어 스위트, 스위트 등 다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리조트 안에서 조용하게 휴양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풀 사이드 룸이 딱이다. 가비 리조트를 대표하는 룸 타입으로 방과 수영장이 바로 연결돼 있어 메인 수영장을 프라이빗 수영장의 느낌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취재협조=웹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