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타임스퀘어에 뜬 조용필 데뷔 50주년 축하광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조용필 팬클럽 연합 제공)

 

가수 조용필의 팬클럽 연합이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하는 광고를 게재했다고 30일 밝혔다.

조용필 팬클럽 연합에 따르면 광고에는 '조용필 : 더 케이팝 레전드. 셀러브레이팅 더 피트티스 애니버서리 오브 데뷔!(Cho Yong Pil: The K-Pop Legend. Celebrating the 50th anniversary of debut!'), '조용필! 음악은 그의 삶이었고, 그의 음악은 우리의 삶이 되었다.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와 기타를 연주하는 조용필의 모습이 담겼다.

조용필 팬클럽 연합 측은 "올 초 3개 팬클럽(이터널리, 미지의세계, 위대한탄생)이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아 광고비용을 마련했다"며 "뜻 깊은 뉴욕 광고 이벤트가 실행될 수 있도록 성원해준 모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앞서 조용필 팬클럽 연합은 지난 7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역 인근 건물에도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하는 옥외 광고를 게재해 이목을 끈 바 있다.

한편 조용필은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아 5월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5월 19일), 광주(6월 2일), 의정부(6월 9일) 등지에서 전국투어 '땡스 투 유(Thanks to you)'를 펼친다.

이 중 서울 공연은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조용필이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여는 것은 이번이 7번째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