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3대 성 중 하나인 ‘오사카성’.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연휴의 달 5월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짧은 비행시간과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오사카'가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앞두고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자유여행의 성지 오사카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필수 관광명소를 소개한다.
오사카의 필수 인증샷 장소인 글리코상 간판도 볼 수 있다.(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오사카의 주방 '도톤보리'오사카의 타임스퀘어 도톤보리는 다양한 맛집과 옷가게, 돈키호테 등이 있어 미식과 쇼핑을 모두 충족시켜 주는 곳이다. 낮 뿐만 아니라 밤에도 사람들로 붐비는 도톤보리에서는 오사카의 활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오사카의 필수 인증샷 장소인 글리코상 간판도 눈여겨 보자.
◇ 일본의 3대 성 중 하나인 '오사카성'나고야성, 구마모토성과 함께 일본의 3대 성으로 불리는 오사카성.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축성한 성으로 주변에 다양한 공원이 잘 조성돼 있어 산책하기에 좋다. 특히 벚꽃이 피는 시즌에 방문하면 하얗고 연한 핑크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풍경을 두 눈 가득 담을 수 있다.
또한 천수각에 올라 오사카의 전망을 내려다 보면 우메다나 하루카스에서 보는 오사카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사카 주유 패스를 구매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자.
초고층에서 내려다보이는 오사카의 환상적인 야경.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하늘에서 바라보는 오사카 '아베노 하루카스 300 전망대'아베노 하루카스 300전망대는 지상 300m 초고층에서 오사카를 360도로 조망할 수 있는 곳으로 2014년 오픈 이후 오사카 최고의 관광 명소가 됐다. 낮에는 탁 트인 시야로 오사카의 전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노을이 지는 저녁 시간에는 서쪽으로 붉게 물드는 오사카 거리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빛을 뿜으며 밝게 빛나는 밤 풍경은 오사카 여행의 또 다른 묘미다.
◇ 캐릭터들의 천국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해리포터, 미니언즈 등 영화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곳이다. 아기자기한 캐릭터 상품부터 멋과 귀여움을 모두 사로잡은 간식 그리고 재미있는 어트랙션까지 지루할 틈이 없다.
오는 6월 2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명탐정 코난, 세일러문, 파이널 판타지, 몬스터 헌터의 어트랙션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한편 시티투어닷컴은 현재 오사카의 교통 패스와 각종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시티투어닷컴에 회원가입을 하면 오사카의 최고 명소로 손꼽히는 '아베노 하루카스 300 전망대'의 입장권을 할인된 금액인 만원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내 오사카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