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인 5월은 어린이날부터 시작해 석가탄신일까지 공휴일이 많아 가족여행을 하기에 딱 좋은 시기다. 황사나 미세먼지로 맑은 하늘과 깨끗한 공기가 그리워지는 요즘, 국내가 아닌 해외로 떠나는 가족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클럽메드가 자녀와 함께 떠나기 좋은 리조트로 어린이들을 위한 끝없는 환상의 놀이터라고 불리는 '몰디브 카니' 리조트를 추천한다.
아이들을 위한 산호초 보호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지상의 파라다이스라 불리는 몰디브는 에메랄드빛의 아름다운 바다와 깨끗한 자연환경을 가진 휴양지로 최근에는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객도 많이 찾고 있는 곳이다.
특히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는 액티비티의 천국으로 스노클링, 세일링, 카약, 패들보드 등 짜릿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며 온 가족이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기에 좋다. 카니 리조트 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는 청록빛 라군 한가운데 위치한 오버워터 스위트룸으로 다양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 내 만타 라운지 (사진=클럽메드 제공)
기존의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는 오버워터 스위트룸 투숙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허니무너들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이었지만 오는 4월 28일부터 만 8세 이상 어린이도 부모와 함께 만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키즈클럽에서는 또래 친구들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또한 카니 리조트에서는 지난해 12월부터 4~10세 어린이들을 위한 새로운 미니클럽을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 창의력, 표현력, 게임 4가지의 각기 다른 테마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스키, 요리교실, 댄스, 음악, 공연 등 전문 노하우를 가진 클럽메드 G.O 와 함께 아침부터 저녁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자녀들은 전 세계 각국에서 온 다양한 국적의 또래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고 부모들은 단둘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온 가족을 위한 꿈의 놀이터,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사진=클럽메드 제공)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클럽메드가 지상의 파라다이스 몰디브를 가족이 실속있게 다녀올 수 있도록 '몰디브 카니 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캐세이패시픽 항공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성인 두 명이 몰디브 카니 예약 시 어린아이 한 명은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가족 여행객에게 경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클럽룸과 디럭스룸은 만4~11세 어린이 1명 예약 시 어린이 항공편을 무료로 제공하며 스위트룸인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는 만8~11세 어린이 1명 예약 시 어린이 항공 뿐 아니라 숙박까지 제공한다.
가족 여행은 가족 구성원들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이 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를 어린 자녀와 함께 투숙할 수 있게 된 기념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선착순 20명에게만 제공되는 만큼 서둘러 예약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예약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