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듬뿍 하와이 인기 호텔 BEST 6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4-13 12:02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하와이는 참 매력적인 여행지다. 화창한 날씨와 에메랄드 빛 바다, 새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여기에 관광과 쇼핑까지 누릴 수 있으니 어떤 테마의 여행이라도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런 하와이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여행을 즐기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위치와 시설, 객실 상태 등을 잘 살펴야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여행에 보탬이 되고자 노랑풍선이 푸른 바다가 빛나는 하와이 호텔 여섯 군데를 엄선해 소개하니 여행을 떠나기 전 참고하도록 하자.

하와이의 아름다움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쉐라톤 와이키키. (사진=노랑풍선 제공)

 

◇ 쉐라톤 와이키키

와이키키 비치에 자리한 쉐라톤 와이키키에서는 머무는 동안 하와이의 아름다움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특히 객실에서는 와이키키 비치를 시작으로 다이아몬드 헤드, 와이키키 야경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인피니티 풀에서는 와이키키 해변과 무한히 펼쳐진 지평선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도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 중 하나다. 더불어 로얄 하와이안 쇼핑센터, 티 갤러리아를 비롯해 다양한 맛집과 쇼 등을 즐기기에도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는 점도 놓쳐서는 안 될 장점이다.

객실에서 탁 트인 와이키키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사진=노랑풍선 제공)

 

◇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는 와이키키 해변을 마주하고 있어 객실에서 탁 트인 와이키키 해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객실은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치면서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는 호놀룰루 동물원과 로얄 하와이안 센터, 쿠히오 비치 공원이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품격 높은 휴양을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인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 (사진=노랑풍선 제공)

 

◇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

카할라 지역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로 해변과 열대정원에 둘러싸여 품격 높은 휴양을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이다. 실제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고품격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라는 명성도 얻고 있다. 특히 호텔 소유의 라군에서는 돌고래와 다양한 바다생물들을 구경할 수 있으며 서핑이나 하와이 전통 문화강습도 받을 수 있다.

와이키키 비치와 맞닿아 있어 더욱 매력적인 트럼프 호텔 와이키키. (사진=노랑풍선 제공)

 

◇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트럼프 호텔 와이키키는 호놀룰루 메인비치인 와이키키 비치와 맞닿아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에메랄드 빛 태평양, 다이아몬드 헤드, 포트 데 러시 공원, 호놀룰루의 스카이라인과 웅장한 쿨라우 산맥 등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사진=노랑풍선 제공)

 

◇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와이키키 중심부인 와이키키 트레이드 센터에 위치해 있어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객실은 시티뷰, 부분 오션뷰, 오션뷰, 다이아몬드 헤드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깔끔함을 자랑한다. 여기에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함께 가지고 있어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부족함이 없다.

포트 드루시 군사 보호구역, 알라와이 운하, 쿠히오 해변 공원 등은 호텔에서 걸어서 갈 수 있으며, 로얄 하와이안 센터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쇼핑, 맛집 등을 찾아다니는 여행을 즐기는데 최적인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호텔. (사진=노랑풍선 제공)

 

◇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호텔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호텔은 쿠히오 애비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 맛집 등을 찾아다니는 여행을 즐기고자 한다면 최선의 선택일 수 있다. 게다가 지난해 6월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해 객실 상태도 매우 쾌적하다.

한편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을 방문하면 추천 하와이 호텔에서 머물며 내 마음대로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여행과 다양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이를 참고해 알찬 하와이 여행을 떠나보자.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