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9, 세계 70개국서 오늘 동시 출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달말까지는 110개 나라로 확대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봄철 전략스마트폰 갤럭시 S9이 우리나라와 미국, 중국,호주 등 세계 70개국에서 동시에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16일 '갤럭시 S9'과 '갤럭시 S9+'가 국내를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영국 프랑스 등 유럽 전역과 중국, 인도, UAE, 러시아, 멕시코, 호주,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약 70개국에서 이날부터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는 출시국가가 70개 나라에서 110여개국으로 확대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9'과 '갤럭시 S9+'는 말이나 글보다 동영상, 사진, 이모지로 소통하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초고속 카메라(슈퍼 슬로우 모션)', 'AR 이모지' 등 강력한 카메라 기능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15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에서 현지 미디어와 파트너, 소비자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갤럭시 S9·S9+'출시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 자리에는 현지에서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참석했다고 삼성전자는 덧붙였다.

삼성전자는 16~17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과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갤럭시 팬들과 함께 갤럭시 사용 문화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는 축제인 '갤럭시 팬 파티(Galaxy Fan Party)'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