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팬텀싱어2' 우승팀 포레스텔라, 데뷔 앨범 발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프로젝트 JTBC '팬텀싱어2' 우승팀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데뷔 앨범 '에볼루션(Evolution)'을 14일 발매했다.

서울대 성악과 출신의 테너 조민규, 베이스 고우림, 뮤지컬 배우 배두훈과 화학 연구원 출신 강형호로 구성된 포레스텔라는 지난해 '팬텀싱어2'에서 폭 넓은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뽐내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포레스텔라는 '에볼루션(Evolution)'이라는 앨범 타이틀에 맞게 이번 앨범에 '팬텀싱어2'에서 선보인 곡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담으며 음악적으로 보다 진화한 모습을 선보이려 노력했다.

감미로운 발라드 트랙인 타이틀곡 '유 아 마이 스타(You are my star)'는 방탄소년단, B1A4, 트와이스, 보아, 에이핑크 등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싱팀 지그재그 노트(ZigZag Note)가 작업했다. 화려한 선율과 로맨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사랑의 여정', 작곡가 김진환이 포레스텔라를 위해 작곡한 '프리뮬러(Primula)' 등의 신곡도 이번 앨범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포레스텔라는 9일 고양 아람누리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며, 서울과 안성, 부산, 대구, 익산, 대전 등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