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치는 특혜'…다낭 하얏트 리젠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여행에는 수많은 스타일이 있다. 세상에 70억 명의 사람이 있다면 여행에도 70억 개의 스타일이 존재한다. 현지인들과 깊은 교류를 즐기는 여행객이 있는가 하면, 여행을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휴양과 같은 개념으로 해석하는 이도 있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다낭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사랑하는 이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중 하나로 급부상한 베트남 다낭에는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여러 호텔과 리조트가 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다낭 가족 여행 시 이용하기 좋은 하얏트 리젠시 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화이트 샌드 비치 앞에 자리한 다낭 하얏트 리젠시. 현대적인 감각과 세련된 색감의 인테리어는 하얏트에 방문하는 다낭 여행객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다낭 하얏트 리젠시는 저렴한 2인 1실 게스트룸부터 취사가 가능한 레지던스 객실, 전용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다낭 가족 여행객은 물론 자유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높은 호텔로 손꼽힌다.

특히 어린아이를 동반한 부모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위생적인 인조 모래사장과 어린이 전용 풀장은 늘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하얏트만의 독창적인 부대시설이다.

레스토랑과 바는 총 네 곳이 운영된다. 베트남 전통요리부터 이태리 음식, 해변 근처에서 근사하게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비치 하우스, 바 등 이 있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여기에 럭셔리한 사교클럽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하얏트 리젠시 클럽 라운지는 일상에 지친 맞벌이 부모들에게 새로운 설렘을 제공한다. 매일 오후 5시 30분~7시 30분에는 음료와 카나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하루 일정이 끝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푸른 정원과 5개의 야외 수영장 그리고 전용 해변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장소에서 색다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베트남 지역 호텔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 베트남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트남스토리 관계자는 "현재 다낭 지역의 높은 수요를 맞추기 위해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용해 홍보 중이다"라며 "객실 금액의 최대 15%를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등을 적재적소에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억에 남을 다낭 가족 여행을 꾸밀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베트남스토리에서 진행하는 다낭 하얏트 호텔 프로모션은 60일, 90일 전 할인과 연박 특혜, 롱 스테이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특히 이번 2018년부터는 투숙객을 위한 공항 왕복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안전한 교통편이 필요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많은 것을 보고 느끼는 것만이 여행의 정도는 아니다.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에서 머물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일상을 버텨낼 에너지를 얻는 것 또한 좋은 여행이다. 운 좋게도 다낭에는 지친 여행객들을 포근하게 보듬어 줄 뛰어난 호텔과 리조트가 풍부하다. 그중에서도 하얏트 리젠시는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후회 없는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취재협조=베트남스토리(www.vietnamstory.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