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두 부인 "한번의 실수 이해, 의원직 사퇴 동의해줬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남편 다운 결정", 아들 "아버지 결벽증 있는 분"

더불어민주당 민병두 의원 (사진=윤창원 기자/자료사진)

 

더불어민주당 민병두 의원이 성추행 의혹 제기 1시간 30분 만에 의원직을 사퇴한 가운데 민 의원의 아내 목혜정 씨가 "남편다운 결정"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민 의원의 아내 목혜정씨는 지난 10일 저녁 자신의 SNS를 통해 "남편은 수줍음도 많고 강직한 삶의 기준을 가지고 있었고 조금만 잘못해도 성당에서 고백성사를 보는 사람이었습니다"라며 "남편의 성격과 강직성을 알고있기에 한 번의 실수로 부부간에 용서하고 이해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며 자신의 남편을 옹호했다.

특히 목 씨는 "기사가 난 직후 남편이 전화를 걸어 의원직까지 내놓겠다고 동의해줄 수 있겠냐고 물었습니다. 1초도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야한다고 답했습니다"며 "시시비비는 나중에 가려도 될 것 같고 의원직은 사퇴하는 것이 자신에게의 엄격함을 실천하는 길이라고 믿습니다"고 의원직 사퇴에 대한 지지를 표했다.

(사진=민병두 원 아내 목혜정 씨 페이스북 캡처)

 

이어 목 씨는 "이런 일이 일어나면 다들 아내 걱정들을 합니다"라며 "저는 갑자기 날아갈 것 같은 기분입니다. 정치하는 남편을 두고 공인으로 살아가는 것이 너무 힘들었습니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한편 한 여성사업가가 언론을 통해 지난 2008년 5월 민 의원이 노래방에서 강제로 자신에게 키스를 했다고 주장했다.

민병두 의원의 아들로 추정되는 민 씨가 남긴 댓글 (사진=뉴스타파 홈페이지 캡처)

 

해당 기사가 나오자 지난 10일 밤 민병두 의원의 아들로 추정되는 민씨가 "(아버지는) 도덕적 결벽증이 있는 분"이라며 "이런 기사하나로 어떤 파장이 있는지, 또 무죄로 입증된다 하더라도 평생 지울 수 없는 흉터가 남겨지는 것이 이런 기사인데"라고 억울한 심정을 댓글로 남겼다.

이어 민 씨는 "의원직을 사퇴한 것에 대해 '죄에 대한 입증'이니 이런 글들이 보이는데, 아버지는 한평생 너무 답답할 정도로 희생하며 살아온 분"이라며 "의원직 사퇴는 모든 권위에서 나오는 보호를 버리고 진실 공방에 임하겠다는 의지"라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